공지사항

제품정보 페이지
[보도자료] 불황 속 창업 열풍,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오픈마켓 창업 세미나' 성료



불황 속 창업 열풍,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오픈마켓 창업 세미나' 성료




보도자료이미지_꾹캠퍼스 세미나.png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제공



 



 



- 경기 불황 속 온라인 창업에 대한 인기 상승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무재고/무사입 오픈마켓 창업 세미나' 개최, 참가자 150여 명 몰려



 



최근 계속되는 경기 불황 속에 '창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10조 원을 넘겼다는 통계청 발표에 힘입어, 온라인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수도 급증하고 있다.



 



도매꾹 전문셀러 양성 교육기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는 최근 온라인 창업 열풍으로 관련 교육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25일 개최한 '무재고/무사입 오픈마켓 창업 세미나'에 무려 150여 명의 지원자가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해당 세미나는 점점 커지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 내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초반 진입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창업 시 상품 재고 및 사입 등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이를 망설이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무재고/무사입 오픈마켓 창업 세미나'에서는 월평균 매출 2억 원 이상을 기록한 판매 성공 사례 이력을 지닌 전문셀러가 연사로 나서며 상품 소싱 및 판매 방법 등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했으며,도매꾹 내 상품 등록법 및 수수료 등의 기본적인 사항부터 상품을 잘 판매하고 홍보를 도울 수 있는 도매꾹 광고 채널 등에 대한 안내가 이어져 참가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하병록 수석' "이번 세미나는 예비 온라인 창업자분들의 창업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향후 전문셀러로서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마련하고 계속해서 꾸준히 수입을 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질 좋은 상품과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외에도 온라인 창업을 위한 보다 자세한 교육 과정은 홈페이지(http://campus.domeggoo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포 일자 : 19.01.28 

첨부파일      img15519226089304.png      
제품정보 페이지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