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품정보 페이지
[언론보도] 도매꾹•도매매, 함평군민 대상 '온라인 유통판로 확대 실전교육' 진행

도매꾹·도매매, 함평군민
대상 '온라인 유통판로 확대 실전교육' 진행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제공



                    



- 도매꾹·도매매, 함평군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함평군민 대상 '온라인 유통판로 확대 실전교육' 진행



 

국내 최대 B2B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가 오는 2월부터 함평군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함평군민 대상 '온라인 유통판로 확대 실전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중심의 온라인 산업이 주목 받는 가운데, 온라인 판매가 절실한 함평군민을 대상으로 유통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되는 것이다.

 

교육에서는 오픈마켓 입점을 비롯하여 상품 소개를 위한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 등록 및 관리, 데이터 분석, 무재고 판매방식 등 온라인 유통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월 평균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내는 파워 전문셀러이자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의 인기 강사 김우람 대표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으로, 오는 29일까지 교육에 대한 신청이 가능하다.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하병록 크루장'은 "온라인 산업화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요즘이다.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에서는 지자체와 함께 올 한 해에도 보다 많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여 온라인 유통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함평군에 거주 중인 군민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해당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http://campus.domeggook.com/offline/view/no/146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첨부파일      img16116215956588.docx      
제품정보 페이지
이전글
다음글